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울트라부스트 신발 도대체 배송이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 건가요??
물건은 안오고 배송완료에 반품 되어 있고
구매자와 수령인이 달라서 상황을 전해 들은거라 너무 답답하네요
제가 지금 해외에 있어 중간 상황을 알지 못하니 자세한 진행상황 답글로 설명 바랍니다
[ Original Message ]
네 고객님 답변드리겠습니다.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해당상품 해당건 12/27일 발송처리 도움드렸으나 cj대한통운 파업으로 인해 상품배송중에 저희판매처로 반송되는중이며 반송된제품입고확인되면 고객님께 연락드리고있으며 로젠택배로 전환하여 발송처리도움드릴지 반품처리도움드릴지 여쭙고자 연락드릴겁니다. 추후 입고될시 별도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해당 건에 대해서 대한통운 측 과 수령인이 통화를 했습니다
대한통운 측에서 배송 중 다시 문제가 생겼는데 요약하면 저희한테 배송 되어야 하는 물품과 다른 곳에 배송되어야 하는 물품이 바꼈다고 하네요.
오배송 된 물품이 영양제라고 하던데.. 요지는 다시 재반송해서 처리하는 것 같은데 귀사가 현재 상황을 파악하고 있는지 모르겠으나 저도 수령인에게 부탁 하는 입장에 있고 더 이상 피해를 끼칠 수 없게 되었습니다 이번주 내에 수령 가능하면 받아보려 했는데 그 조차도 힘들다는 통보를 받아 제가 수령이 불가한 상황이 되었습니다
하여 반품 처리을 하려하니 바로 처리 부탁드리겠습니다.
답글 내용 중에 반송 된 물품을 확인 후 처리 해 준다 하셨는데.. 제가 구매를 하고나서 택배사 문제 발생하여 이해하고 별 컴플레인 없이 기다리다 알아보니 이 상황이 되어 물건 자체를 저희가 아예 받아보지도 못 했고 또 추가로 배송 문제까지 발생된 것은 저와는 무관하게 귀사와 대한통운이 업무처리 함이 맞는 것 같습니다
또한 혹 반송 된 신발이 문제가 생겼다고 하여 저에게 아무런 귀책 사유가 없을 것 같으니 바로 반품처리 후 환불 조치 바라겠습니다
[ Original Message ]
네 고객님 답변드리겠습니다. 이부분 죄송합니다만 저희측으로 제품입고혹은 반송장이라도 확인되어야 반품처리도움드릴수있는부분입니다. 죄송합니다만 기간양해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입고대는대로 상품검수후 처리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아니 왜 그걸 제가 피해를 감수 해야 하나요????
물건 자체를 받아보지도 못 했는데!!
저는 판매자인 비티민 스포츠에서 물건을 구매하고 근 한달동안 신발 구매도 못 하고 있고 중간에 과정에서 생겼던 연락 문제등을 포함한 스트레스를 받으며 이미 피해를 보았음
해당 물품을 포함한 오배송 물품 조차 받아보지도 못 한 상태에서 배송 문제가 생긴 건데 이건 대한통운 측과 비타민 스포츠간에 해결 해야 되는게 맞는 겁니다
상품 검수 후 반품 처리 한다는 거는
비티민 스포츠가 만약의 경수 생길 수 있는 피해를 대비해서 구매자인 저의 결제비용을 묶어 놓고 있는 상황 밖에 안됩니다
반송장 역시 직접 대한통운 측에 직접 연락해서 받던지 하고 중간에 생기는 피해 문제도 대한통운 측과 직접 해결 하세요
그쪽은 그냥 물건 팔았고 구매자 한테 돈은 받았으니 문제가 어떻게 생기는 피해 볼건 없다는 식으로 환불조치 하지 않고 있는 현 상황은 상식적으로 이해가 안되는 부분 임.
감정적으로 글을 썼다가 다시 요약해서 작성 합니다
온라인 업체일 수록 더욱이 이런 업무를 이렇게 처리하면 안돼는 건데 소비자가 직접 업체를 쉽게 찾아갈수 있는 구조도 아니니 더욱이..
이 건으로 더 이상 스트레스 받지 않길 바랍니다
바로 환불 조치 바랍니다
일이 언제 마무리 될지도 모르는 상황에서 결제 취소도 안해주고 저를 중간에 묶어 놓는다면 그로 인해 계속 스트레스를 받을테고 중간에 카드사 문제도 생길 수 있습니다
장사라는게 이윤도 중요하지만 신뢰도 중요 합니다
이런 비상식 적인 업무처리로 인해 서로 더이상 얼굴 붉히기 싫습니다. 저도 다른 곳에 도배하고 욕하고 소비자 고발원 신고하고 그렇게 해야 문제가 더 빨리 해결 될까요?
금일까지 상식선에서 일이 마무리 되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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